소개

i-Tree란?

Tools_AllTools.png

숲과 커뮤니티 나무들을 접근하고 관리하는 기능

USDA 산림청에서 개발된i-Tree는 도시와 지방에 있는 숲을 분석하고 가치를 평가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전문가들이 검토한 최신식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. i-Tree는 숲의 구조와 수목들이 제공하는 환경편익을 수치화하여 산림 관리를 강화하고 산림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.

처음 i-Tree 가 2006년 8월에 출시된 후,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공동체, 비영리단체, 자문위원, 자원봉사자 그리고 학생들이 수목, 필지, 인근주변, 도시 그리고 넓게는 전체 나라를 조사하기 위해 i-Tre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수목들이 제공하는 지역에 실제 존재하는 생태계 서비스를 이해함으로써, i-Tree 사용자들은 산림 관리를 위한 활동들을 환경의 질과 지역사회 생활공간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가 개별 수목 또는 숲 전체에 관심이 있다면, i-Tree 는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가치 평가와 우선순위를 결정할 수 있는 기초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
USDA 산림청과 많은 협력체들과 함께 개발된 i-Tree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U.S.산림청, Davey Tree Expert Company, National Arbor Day Foundation, Society of Municipal Arborists, International Society of Arboriculture, and Casey Trees 와 함께 향후 개발과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
i-Tree 는 아래와 같이 숲을 분석하는 기능과 관련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img_Intl_032019.jpg

분석 도구와 유틸리티 프로그램

전체적인 분석도구와 유틸리티 프로프램을 보려면, Tool page에서 확인하세요.

i-Tree 시스템 운영 조건

i-Tree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 작동과 현장 데이터를 수집하는 서비스를 작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최소사양을 시스템 운영조건에서 확인하세요.

피드백

i-Tree 개발팀은 이 프로젝트의 소프트웨어, 사용자 매뉴얼, 보급과 관련된 행정사항, 교육과 지원과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대해서 피드백을 요구합니다. i-Tree support page. 에 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주세요

보내주신 피드백을 반영하여, i-Tree를 업데이트하고 개선할 것 입니다.



번역 도움말을위한 특별 감사 :

  • Spanish:
  • Italian: Luca Rossi
  • Korean: Minji Kim